Home Back

egovframework

사용자 경험(UX) 지원 기능 소개

전자정부 모바일 표준프레임워크의 사용자 경험(UX) 지원 기능은 스마트 기반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화면 처리 기능, 개발도구, 모바일 특화 컴포넌트 제공을 통해 모바일 웹 서비스개발에 대한 생선성 향상, 모바일 전자정부 시스템 간의 컴포넌트 재사용성 향상, 연계 표준을 통한 상호 운용성 향상, 응용 소프트웨어의 표준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경험(UX)지원 기능의 특징
스마트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플랫폼에 통합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의 터치 이벤트 기반에 가장 최적화된 전자정부 모바일 표준 사용자 경험(UX/UI)을 제공합니다.
HTML5, CSS3, JavaScript의 경량화된 코드로 조합되어 있는 구조는 터치 이벤트 환경에 맞는 화면 구성을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쉽게, 모바일에 특화 된 화면의 그래픽 레이아웃을 설계·적용하고, 다양한 테마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cross-platform & cross-device 환경에서 터치 이벤트에 최적화된 그래픽 레이아웃을 제공 합니다.
개발 편의성을 고려하여 쉽고 편하게 개발을 진행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자 표준 코드 및 예제가 적용된 개발자 가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자정부 모바일 표준프레임워크의 사용자 경험(UX)지원 기능 제공 전략
Cross-platform & Cross-device를 통한 Any Device Any platform Any OS 서비스를 지향 합니다.
Smartphone and tablet designs

Copyright(c)2012 Ministry of Security and Public Administ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