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ack

egovframework

Dialog

기본 다이얼로그는 Anchor 링크가 있는 곳에 다이얼로그를 나타 낼수있으며 다이얼로그 속성이 지정되면 대화상자 효과를 나타내기 위하여 주위 여백이 어두운 배경으로 나타난다.

유의사항

Ajax로 도메인 내부링크를 연결 후 Dialog를 호출하면 정상페이지가 아닌 이전 페이지가 출력된다.
이를 방지 하기 위해 첫 도메인 내부링크는 data-ajax="false" 또는 rel="external"를 선언하여 페이지를 호출한다.

A.jsp

B.jsp

기본 코드

다이얼로그를 새 창으로 전환 할 경우 팝업 효과 등으로 나타 낼 수 있으며 Anchor Tag에 data-rel="dialog"를 추가 하면 다이얼로그 효과가 나타난다.

Open dialog

효과 변경

기본 다이얼로그 효과는 팝업 효과 이며, 다른 전환 효과를 나타낼 경우 기본 코드에 data-transition="[slide, slideup, slidedown, pop, fade, flip]"를 넣어 준다.

slide slideup slidedown pop fade flip turn flow slidefade

기타 Dialog

기타 Dialog는 자바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Alert, Confirm 등의 창을 띄운다. 아래 스크립트 코드를 EgovMobile.js와 jquery.mobile-1.1.1.js 사이에 선언하여 이벤트를 걸어 사용한다. 각 Dialog는 Dialog의 id값을 참조하여 스크립트가 실행된다.

Action sheet
여러 선택창을 Dialog로 선택할 경우 사용되며 'jActionSheet' 함수를 지정하여 지정하여 사용한다.
you entered :
Overlay
이벤트 링크에 대한 부가 설명 등을 할 때 사용되며 해당 'jOverlay' 함수를 사용하며 이벤트가 걸리면 사라진다.
Alert
알림 창이며 'jAlert' 함수를 이용하며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창이 사라진다.
confirm
확인 창이며 jConfirm 함수를 이용하며 확인 또는 닫기 버튼을 누르면 창이 사라진다..
prompt
문자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며 'jPrompt' 함수를 이용, 확인 버튼을 누르면 문자가 입력된다.
you entered :
색상 변경
기타 Dialog는 색상을 변경 할 수 있는 문자를 입력 받을 수 있으며 세번째 파마리터로 색상을 지정 할 수 있다. 또한 색상 파라미터는 총 7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null 값이 입력 되는 경우 상위 테마를 적용한다.

Copyright(c)2012 Ministry of Security and Public Administration.